모각프 일지 - Week 1
프로젝트 주제 : C++ 마스터 하기
github 주소 : https://github.com/TmDTms
21.07.26 - 프로젝트 수정 및 앞으로의 공부 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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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ek 1 - 21.07.26
게임 개발에 대하여 무슨 공부를 해야되는지 찾아보았고, 대략적인 계획을 세웠습니다. 먼저, 게임 개발에 대한 대표적인 게임 엔진은 유니티와 언리얼이며, 언리얼의 경우는 현재 노트북의 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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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.07.27 - C++ 공부 1일 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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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ek 1 - 21.07.27
C++ 1일 차 앞서 언급했던 책 [C++로 시작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제3판]로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. 오늘 공부한 내용은 컴퓨터, 프로그램 그리고 C++에 대하여 간략하게 소개하는 내용을 공부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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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.07.28 - C++ 공부 2일 차
기존에 배웠던 C++ 지식을 복습 겸 책만 읽다가 시간이 다 갔습니다..
- C++의 변수와 타입, 그리고 연산자에 대하여 공부
- 소프트웨어 개발 단계에 대한 기술
- 요구 조건 명세화 <-> 시스템 분석 <-> 시스템 설계 <-> 구현 <-> 테스트 <-> 배치 <-> 유지보수
21.07.29 - C++ 공부 3일 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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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ek 1 - 21.07.29
C++ 공부 3일 차 - 조건문 및 반복문에 대하여 공부 bool - bool 변수는 true or false을 저장할 수 있으며, C++내부적으로 true == 1, false == 0을 사용. - 관계 연산자(<, <=, ==, !=, >, >=)의 결과는 boo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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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.07.30 - C++ 공부 4일 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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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ek 1 - 21.07.30
C++ 공부 4일 차. 계획 수정 - 주말까지 C++ 기본적인 이론 공부 끝내기 - 2주 차 부터는 객체 지향적인 이론 공부 + DirectX(or WinAPI)를 사용하는 게임개발 시작. 수학 함수들, 문자(char), 문자열(str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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